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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st 이용약관

■ 제 1장 총칙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전기통신기본법,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프로그램 보호법 및 관계규정에 의거 (주)이퍼블릭(이하 "회사"라고 함)이 제공하는 A*List(이하 "사이트"라고 함)사이트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의 준수및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정해진 등록절차를 거쳐 등록을 완료하면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사이트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은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수정)

사이트는 합리적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서비스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은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사이트는 변경된 약관을 초기화면에 공지함으로써 이용자는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 변경에 대한 동의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과 서비스 이용
제 1 조(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사이트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에 의해 성립됩니다.
  2. 이용 신청시 요구되는 이용자 신상정보에 대해 이용자는 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한해서 이용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4.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한해서 이용승낙을 아니 합니다.

    ⓐ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 이용 신청시 필요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 2 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 3 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사이트의 업무 및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등의 필요로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고객문의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는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제 3 장 의무
제 1 조(회사의 의무)
  1. 사이트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제공 신청 후 7일 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사이트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사이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나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를 더 좋은 서비스의 개발과 운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이러한 등록정보를 바탕으로 사이트는 맞춤식 서비스등 양질의 서비스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등록한 개인정보의 수정이 필요할 경우나 이용자의 개인보호정책에 관련한 요청이 있을 경우 즉시 반영하여 고쳐나가겠습니다.
  6. 사이트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서비스에 대한 의견, 불만 등을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 2 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이 있습니다.
  2. 사이트의 서면동의 없이 상업적 목적으로 본 서비스 자체, 서비스의 이용 또는 서비스에의 접속을 복사, 복제, 판매, 재판매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원 자신의 ID가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사이트에 반드시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원 자신이외에 사이트, 제3자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바이러스 제작 및 배포, 해킹 등 범죄와 결부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사이트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 을 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9. 회원은 기타 관계 법령에 위해 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제 4 장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 1 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 혹은 전자메일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사이트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일정기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키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3. 위의 2항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당한 회원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전자메일을 통하여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탈퇴를 하시면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가 됩니다.
  5. 서비스 이용중에 입력된 게시물들에 대한 개별 제공은 불가합니다.
제 2 조 (게시물의 제한)

사이트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 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내용물의 등록/게시된 위치가 합당하지 않다고 판명 될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이나 사이트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