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Home
고객센터

고객센터

공지사항

A*List eBook 기능 업그레이드 안내
작성일자:
2024-08-12
< A*List eBook 기능 업그레이드 안내>


안녕하세요, A*List입니다.

현재 A*List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수업용 eBook 서비스의 기능을 아래와 같이 업그레이드 작업 중입니다.
업그레이드 작업 순서는 Workbook 이북 순서와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업그레이드 된 기능들로 보다 편리한 수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화면 확대
- 하단에 + 버튼을 눌러 화면을 확대한 후에도 정답, 오디오, 영상, 온라인 PPT 버튼 등을 바로 눌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하단에 + 버튼을 다시 눌러 주세요.
- 오른쪽 하단에 +, 버튼을 사용해 원하는 크기만큼 확대, 축소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화면을 더블클릭하여 확대하는 방식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 확대된 화면에서 오디오 재생 시 구간 이동은 불가합니다. (정 화면에서는 구간 이동 가능)

 


2. 페이지 이동
- 페이지 넘김 버튼(< , >)을 눌러 이동하거나, '마우스 스크롤 휠'을 사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이전 eBook 사용 기록으로 인해 음원이나 영상이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류 발생 시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삭제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캐시 삭제 방법은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따라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캐시 삭제 후에는 저장해 둔 판서와 메모 등이 사라지니 캐시 삭제 전 중요한 사항은 별도 관리 부탁 드립니다.)

 

1. Chrome 브라우저

     ①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탭 클릭

     ②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③ 팝업창에서 [기간]을 전체 기간으로 선택

     ④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체크

     ⑤ [데이터 삭제] 클릭

 

2. Microsoft Edge 브라우저

     ①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탭 클릭

     ② [검색 데이터 삭제] 메뉴 >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 [지울 항목 선택] 클릭

     ③ 팝업창에서 [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으로 선택

     ④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체크

     ⑤ [지금 지우기] 클릭



- A*List eBook 서비스는 교사/학부모(일반) 회원들에게 무료 제공되며, 학생 회원의 경우에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 A*List eBook 서비스는 태블릿 PC와 모바일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다음글
A*List 문항 출제 플랫폼(Test Generator) 업데이트
이전글
A*List [Workbook eBook 서비스] 오픈